예수대학교 입학정보 로고

닫기
통합검색

입학도우미

공지사항

제목

2023학년도 신입학(정시다군, 수시) 등록일정 및 등록포기 안내
  • 2023-02-01 11:45
  • 조회 2381

본문 내용

※ 수시 최종합격자는 잔여 등록금 납부 기간(2023.2.7.() ~ 9.() 16:00까지)에 고지서 출력 후 고지서에 기재된 등록금을 납부 바랍니다. 



■ 정시(다군)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


1. 2023학년도 신입학 정시(다군) 합격자, 후보합격자 발표 및 등록

후보합격자 발표일

등록일

장 소

정시 최초합격자

2023.2.6.()

2023.2.7.() ~ 9.()

본교 홈페이지

(www.jesus.ac.kr)

합격자조회

1차 후보합격자

2023.2.9.(), 19

2023.2.10.() ~ 13.()

2차 후보합격자

2023.2.13.(), 19

2023.2.14.()

3차 후보합격자

2023.2.14.(), 19

2023.2.15.()

4차 후보합격자

2023.2.15(),19

2023.2.16.()

최종 후보합격자

2023.2.16.(), 18시 까지

2023.2.17.()

 

 

2차 후보 합격자 발표 이후 합격포기자 발생시 후보합격자를 추가로 발표할 수 있음

) 합격자 유의사항

합격자 명단은 홈페이지에 공고하므로 합격사실을 수시로 확인하여야 한다.

합격자는 합격통지서, 등록금 고지서를 홈페이지에서 출력해야 한다.

※ 합격통지서는 해당 합격자 발표기간에만 출력 가능

합격자는 등록금을 소정의 등록기간 내에 지정된 금융기관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합격을 취소하고 예비 합격자 순위에 의해 충원한다. (후보합격자 중 수신자 부재, 전화번호 오기 등으로 인하여 연락이 안 되는 경우 발생하는 불이익이나 책임은 수험생에게 있으며 본교는 책임지지 않는다.)

 

2. 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 절차

신청기간

구비서류

등록금 환불규정

2023.2.9.()~

-등록포기각서(본교 소정양식)

-무통장 입금할 통장사본

학교입학금 및 수업료에 관한

규정에 의거 환불

신청장소 : 예수대학교 대학본부 입학담당(2) 063)230-7722

환불자는 등록포기서(서명 후 스캔)를 이메일(email : hongsp@jesus.ac.kr)로 발송 후 반드시 전화확인 요함

 

3. 납부금액 : 등록금고지서 부과된 등록금액

 

4. 등록금고지서 출력

본교 홈페이지 <합격확인 - 등록금 고지서확인> 출력

(별도 개별 우편발송은 없음) 가상계좌번호 확인

 

5. 납부장소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입금 (모든 은행에서 가능)

인터넷뱅킹, CD이체, 무통장송금, 텔레뱅킹 가능

가상계좌로 타은행에서 송금시 송금 수수료는 본인 부담임

 

6. 등록확인

전북은행 > 빠른서비스 > 등록금납부확인 (수험번호, 가상계좌번호 조회)

 

7. 유의사항

1) 등록금을 기간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합격 취소됨

2) 후보합격자 중, 수신자 부재, 전화번호 오기 등으로 연락이 안되는 경우 발생하는 불이익이나 책임은 수험생 본인에게 있음

 

 

붙임 : 등록포기각서(양식) 1.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