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신입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25학년도 신입학생 등록금 납부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납부기간에 반드시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등록 대상: 신입학 수시합격자, 정시합격자(추가합격자 포함)
2. 등록금 고지서 출력일: 2025.2.7.(금)
※ 출력 방법: 홈페이지→합격 확인→등록금 고지서 확인(별도 우편발송 없음)
3. 등록 기간 및 등록 방법
합격 차수 | 납부 기간 | 납부 장소 및 방법 |
수시합격자 및 정시 최초합격자 | 2025.2.10(월) 09:00~12(수) 16:00 | 모든 은행에서 가능 (인터넷뱅킹, CD이체, 무통장송금, 텔레뱅킹 가능) ※은행 업무시간 내 |
정시 추가 1차 합격자 | 2025.2.13(목) 09:00~14(금) 16:00 | |
정시 추가 2차 합격자 | 2025.2.17(월) 09:00~16:00 | |
정시 추가 3차 합격자 | 2025.2.18(화) 09:00~16:00 | |
정시 추가 4차 합격자 | 2025.2.19(수) 09:00~16:00 | |
정시 추가 5차 합격자 | 2025.2.20(목) 09:00~16:00 |
※ 가상계좌로 타은행에서 송금시 송금 수수료는 본인 부담입니다.
※ 해당 은행에 방문하여 등록금 납부를 하시는 경우, 은행 마감시간 전 여유있게 방문하여 등록금을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고지서의 납부액이 0원인 경우에도 등록 기간내 은행에서 등록금 납부 처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4. 등록 납부 확인 방법
방법 | 내용 |
전북은행 홈페이지(당일) | 빠른서비스→등록금 납부내역 조회→수험번호 입력 |
본교 홈페이지(다음날) | 합격확인→등록금 납부 확인 |
5. 기타사항
가. 등록금을 기간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합격 취소됩니다.
나. 문의: 학생처 063-230-7723
2025. 2. 학생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