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대학교 로고

introduction
교내전화번호안내 +
TEL. 063-230-7700
FAX. 063-230-7790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서원로 383
검색

예수대학교 로고

전체메뉴SITEMAP
닫기
닫기
통합검색

대학안내

대학발전기금

예수대학교의 70주년 역사 가운데

임재하신 하나님의 은총이 예수대학교를 아끼고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함께하시기를 간구합니다.

70년 전, 하나님의 크신 뜻과 섭리 가운데 예수대학교를 세우시고, 크신 은혜와 축복 속에 대학이 성장하고 있음에 감사드리며, 대학을 사랑하시고 함께 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기를 간구합니다. 예수대학교는 지난 70년간 대학의 설립이념 위에 대학의 사명을 감당하며 진리와 사랑을 실천하는 기독간호사 · 기독사회복지사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의 요람으로 성장을 도모하였습니다.

그러나, 대학을 둘러싼 대내외적인 환경의 변화가 계속 달라져 어느 때 보다 대학의 정체성을 유지하며 새로운 미래를 개척해나가는 것이 힘든 시기가 되었습니다.
이에 우리 대학은 「대학발전 및 특성화 2022+ 체계」를 마련하고, 사랑과 진리를 품고 세상에 공헌하는 예수대학교’로 대학비전을, ‘미래 건강사회를 선도하는 학부교육 특성화 대학’으로 대학의 목표를 설정하여, 4대 전략과 15대 전략과제에 따라 대학발전을 추진하며 대학의 강점과 전통을 살려 '작지만 강한대학' 으로서 꾸준히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교직원들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 그리고 국내 외 각처에서 수고하시는 동문들의 사랑과 헌신, 눈물의 기도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예수대학교는 재학생, 졸업생 모두가 자랑스러워하는 대학, 예수대학교 이름만 떠올려도 애정이 샘솟는 캠퍼스가 되도록 모든 역량을 다하겠습니다. 예수대학교를 아끼고 사랑하시는 여러분의 후원은 하나님을 경외하고 전문인재를 키워내는 대학교육에 귀중한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예수대학교 발전기금 후원에 적극적인 성원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