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무처에서 2025학년도 1학기 성적확인(수업평가 포함) 및 이의신청 기간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성적확인 및 이의신청기간은 1차, 2차 기간으로 나뉘어져,
- 1차 : 학생이 이의신청 후 담당교과목 교수가 직접 수정함
2차 : 학생이 이의신청 후 담당교과목 교수가 정정원을 교무처에 제출하여 총장승인 후 변경.
#성적확인은 총점 확인(2017학년도부터 시행)
사유 : 상대평가로 인하여 비율에 따른 점수 조정시 항목별 점수를 변경함에 따라 학생들이 해당 항목의 점수에 대한 오해를 방지하기 위함.
*성적확인 및 이의신청 기간
- 1차 : 7월 4일(금) ~ 7월 9일(수) (담당교수 직접 수정)
- 2차 : 7월 10일(목) 오후 5시까지(정정원 제출 및 결재 후 수정)
<단,성적 확인 및 이의신청은 위 기간 외에는 할 수 없습니다>
*합리적 사유가 없는 이의신청(장학금 및 재수강 등 개인적 사정 등에 호소)은 이의신청 사유에 해당되지 않으며,
부정 청탁금지법 위배 근거 자료로 남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및 전북권역대학원격교육 지원센터 등 학점교류 최종성적확인은 예수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하여 확인
(각 성적확인 및이의신청은 각 학점교류 기관을 통하여 진행되며 종합정보시스템에서는 최종성적만 공지됨)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전북권역대학원격교육지원센터 등 학점교류 교과 이관성적은 7월 10일(목) 이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성적은 7월 8일 이관 예정
*최종 합산성적 확인은 7월 15일(화) 오후부터 가능합니다.
단, 성적표 확인 및 출력은 7월 18일(금)부터 가능 예정입니다.
*성적확인 방법 및 이의신청 절차 안내
1. 대학홈페이지에서 종합정보시스템 클릭
2. 상단의 일반학생 체크, 아이디/패스워드 입력 후 로그인
-신상정보 수정을 통하여 신상정보 수정 가능
3. 좌측 메뉴 중 성적정보-현학기 성적조회를 통하여 과목성적 확인
4. 성적 확인 후 이의사항이 있으면 담당교수에게 문의함
(*담당교수와 연락이 안되는 경우 학부사무실에 문의)
5. 성적정정 사유가 발생하면,
1차 : 담당교수에서 연락하여 담당교수가 직접 변경함
2차 : 담당교수가 교무처에 정정신청서 및 이의신청서제출
=====================================================================
****수업평가를 해야만 성적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수업평가 결과는 담당교수님에게 전달되며 익명으로 처리되므로 소신껏 평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업평가 기간 : 7월 3일(목) 오전 10시~ 7월 10일(목) 오후 5시까지
*로그인 후 좌측 메뉴중 수업정보-수업평가 클릭하여 진행
문의: 230-7711(교무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