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대학교 공고 제2024-7호
입 찰 공 고
1 |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고번호 | 예수대학교 공고 제2024-7호 | |
공 고 명 | 예수대학교 ‘올’ 무인카페(커피머신, 무인자판기) 운영 입찰공고 | |
공고기간 | 2024. 7. 24.(수) ~ 8. 2.(금) | |
계약기간 | 2024. 9. 1. ~ 2026. 8. 30.(2년) | |
설치현장 | 예수대학교 캘러홀 1층 ‘올’ | |
임대료 조건 | 연 임대료 60만원 | |
설치공간 현황 | 별도 첨부(예수대학교 무인카페 시설현황) | |
입찰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제안서 평가 | |
제안서 평가일정 | 2024. 8. 2.(금) 14:00 ~ | |
입찰참가 등록서류 | 제출일시 | 2024. 8. 2.(금) / 14:.00까지 |
제 출 처 | 예수대학교 대학본부 2층 사무처 | |
대상업체 협상 및 계약 | 2024. 8. 5.(월) 11:00 / 예수대학교 대학본부 2층 사무처(선정업체 개별연락) |
2 | 입찰참가자격 |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유자격 업체로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2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시행규칙 제44조 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상기 모든 항목을 충족해야 함
3 | 입찰등록 제출서류 |
번호 | 서류명 | 수량 | 비고 |
① | 청렴계약이행각서 | 1부 | 입찰공고문 <별지1> |
② |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동의서 | 1부 | 입찰공고문 <별지2> |
③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 1부 | 입찰공고문<별지3> |
④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 1부 | |
⑤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 1부 | |
⑥ |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및 사용인감계 | 1부 | 입찰공고문<별지4> |
⑦ | 대리접수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 1부 | |
⑧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 1부 | |
⑨ | 사업제안서(작성안내문 참고-자유양식) | 1부 | 입찰공고문<별지5> |
공통사항 ※ 관련 서류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원본대조필 하고 인감으로 날인 ※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4 | 업체 선정방법 |
1. 제안서 평가로 업체 선정(제안서 100%)
2.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5 | 입찰의 무효 |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39조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따름.
2.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6 | 기타사항 |
1. 제출서류는 모두 반환하지 않습니다.
2. 입찰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해 업체는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3. 입찰참가자는 우리 대학에서 제시한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관련 내용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 기타 문의사항은 예수대학교 사무처(☎ 063-230-7735)로 문의 바랍니다.
2024. 7. 23.
예수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