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대학교 공고 제2024-8호
입 찰 공 고
1 |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고번호 | 예수대학교 공고 제2024-8호 | |
공 고 명 | 예수대학교 프리차드홀 101호 책상 및 의자 구매 | |
공고기간 | 2024. 11. 1.(금) ~ 11. 8.(금) | |
납품장소 | 예수대학교 프리차드홀 101호 강의실 | |
제품수량 | 책상 80개(1인용), 의자 80개(1인용) | |
배정예산 | 42,000,000원 | |
입찰방식 | 제안서 평가(제안설명회 없음) | |
제안서 평가일정 | 2024. 11. 8.(금) 접수마감 이후 | |
제품 만족도 조사 | 2024. 11. 12.(화) ~ 11. 13.(수) | |
입찰참가 등록서류 | 제출일시 | 2024. 11. 8.(금) / 15:00까지 |
제 출 처 | 예수대학교 대학본부 2층 사무처 | |
대상업체 협상 및 계약 | 2024. 11. 18.(월) 14:00 / 예수대학교 대학본부 2층 사무처(선정업체 개별 연락) |
2 | 입찰참가자격 |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유자격 업체로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2.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진행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전라북도(대리점 허용)에 둔 자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한 업체
3.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시행규칙 제44조 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상기 모든 항목을 충족해야 함
3 | 입찰등록 제출서류 |
번호 | 서류명 | 수량 | 비고 |
① | 청렴계약이행각서 | 1부 | 입찰공고문 <별지1> |
② |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동의서 | 1부 | 입찰공고문 <별지2> |
③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 1부 | 입찰공고문<별지3> |
④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 1부 | |
⑤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 1부 | |
⑥ |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및 사용인감계 | 각1부 | 입찰공고문<별지4> |
⑦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 각1부 | |
⑧ | 회사경영상태 및 기업신용평가인증기관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1부 | 입찰공고문<별지5> |
⑨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보증기간 : 입찰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 | | |
⑩ | 대리접수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 각1부 | 입찰공고문<별지6> |
⑪ | 확약서 | 1부 | 입찰공고문<별지7> |
⑫ | 제안서 심사 평가표 및 제안서 양식 | | 붙임자료 |
공통사항 ※ 관련 서류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원본대조필 하고 인감으로 날인 ※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4 | 업체 선정방법 |
1. 제안서 평가 종합점수의 총 합계가 가장 높은 제안자를 납품 대상업체로 선정 함.
2. 이용자 만족도 조사를 위해 제품 견본을 2024. 11. 12.(화) ~ 11. 13.(수) 일정에 학교가 요청한 장소에 비치해야 함(장소 추후 별도 안내).
물품 선정 후, 제품 견본을 2024. 11. 14.(목)까지 회수 하여야 함.
3.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5 | 입찰의 무효 |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39조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따름.
2.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6 | 기타사항 |
1. 제출서류는 모두 반환하지 않습니다.
2. 입찰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해 업체는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3. 입찰참가자는 우리 대학에서 제시한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관련 내용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 입찰공고 배정 예산은 기존 책상 및 의자 수거비 포함 예산입니다.
5. 업체별 제안 제품은 최대 3개로 제한합니다.
6. 최종 선정된 업체는 제품 설치 이전 현장점검을 통해 학교 측과 충분한 협의를 거쳐야 하며 본교가 지정하는 날에 납품 및 교체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7. 기타 문의사항은 예수대학교 사무처(☎ 063-230-7735)로 문의 바랍니다.
2024. 11. 1.
예수대학교 총장